한국 유명 예능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 Figure 4 Standalone 등장

안녕하세요 CEP TECH 입니다.

얼마전에 방영 되었던 유명 예능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 직장인들의 하루 배경으로 방송이 되었습니다. 

3명의 각 분야별 직장인들이 등장을 했는데요, 이 과정에서는 판교에 있는 한국 타이어가 소개가 되었습니다. 

한국타이어의 주인공은, 섬세한 타이어 패턴 디자인으로 차량 성능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업무를 맡고 계신 '김아름'님께서 등장을 하십니다. 

소개 과정에서 3D프린터가 등장을 하는데, 한국타이어에서 직접 보유를 하고 있습니다. 

DLP방식의 Figure 4 Standalone이란 장비인데, 저희 CEP TECH에서 3대 모두 납품을 하였습니다. 



위 사진은 한국타이어 내부 사진인데요, 정말 아름답습니다. 업무 열정이 저절로 생길정도로 고품격의 내부 환경입니다.


김아름님께서 다른 직원분들과 타이어 패턴을 수정해서 차량의 성능을 향상시킬 목적으로 회의를 진행중에 있는데요, 

회의 진행중에 연구 개발을 위해서 3D프린터를 이용을 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한국타이어 내부에는 3D프린트실이 따로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왼쪽에 주황색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장비가 DLP 방식의 Figure 4 Standalone입니다, 3대의 장비 모두 저희 CEP TECH에서 납품을 하였습니다. 



사진에 보시는 것과 같이 오전에 출력을 실시하고 당일 오후에 바로 결과물을 얻어 연구 개발 진행을 빠르게 이행 할 수있습니다. 

Figure 4 Standalone은 빠른 처리 시간, 시간당 최대 100mm에 달하는 초고속으로 당일 출력물을 얻을 수있습니다.

Figure 4 Standalone의 탁월한 성능을 이용하면 같은 프린터를 빠른 반복, 기능성 원형 제작, 디자인 검증, 소량 생산 및 교체 파트용 최종 사용 제품, 디지털 텍스처링 응용 분야, 장신구 주조 패턴, 금형 쾌속 툴링, 마스터 패턴, 지그 및 고정 장치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엠뚜루마뚜루 : MBC 공식 종합 채널

          https://www.youtube.com/watch?v=Sf1HNnfFax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