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SYSTEMS | 2022년 4분기 신소재 출시 | Figure 4 Tough Clear & SLS DuraForm PAx Black

2022-09-13
  • Figure 4 ® Tough Clear – Figure 4 포트폴리오의 첫 번째 생산 등급 투명 소재 – 장기 사용 부품이 필요한 새로운 산업 응용 분야 개척
  • 회사는 DuraForm ® PAx Black을 사용한 선택적 레이저 소결을 위한 개방형 재료 전략을 기반으로 합니다.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저비용, 재활용 가능성이 높은 나일론 혼합체


3D Systems는 광범위한 산업 응용 분야를 처리하도록 설계된 두 가지 새로운 생산 등급 재료인 Figure 4 ® Tough Clear 및 DuraForm ® PAx Black 을 발표했습니다. 두 재료 모두 어떤 환경에서도 오래 지속되는 기계적 성능과 안정성을 위해 설계되어 소비재, 운송 및 모터스포츠, 항공우주 및 방위, 서비스 부서와 같은 산업의 최종 사용 응용 프로그램 호스트에 이상적입니다.


Figure 4 장비로 최종 부품의 직접 생산을 가능하게 하는 소재, Figure 4 ®  Tough Clear

Figure 4 ®  Tough Clear는 장기 사용 부품 및 기능적 프로토타입용으로 설계된 Figure 4 플랫폼을 위한 3D Systems의 첫 번째 투명 소재입니다. Figure 4 Tough Clear를 사용하여 생산된 부품은 후처리로 개선된 우수한 투명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복잡한 어셈블리의 내부 작동을 관찰하기 위한 유체 및 가스 흐름과 같은 응용 분야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렌즈, 라이트 가이드 및 조명 커버의 광 투과 및 반사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재료는 충격 강도, 인장 강도 및 최대 8년까지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신율 특성을 포함하여 고객이 중요하게 여기는 성능 특성의 바람직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Figure 4 Tough Clear를 사용하여 생산된 부품은 오래 지속되고 황변이나 변색을 방지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실내에서 최대 8년 동안 장기간 안정성을 유지하도록 설계된 부품은 후처리를 통해 얻은 광학적 선명도에 가까운 아름답고 기능적입니다.

Figure 4 Tough Clear는 ASTM D4329 및 ASTM G154 방법에 따라 실내에서 8년, 실외에서 1년 반 동안 기계적 성능을 테스트하여 인쇄된 부품이 실제 조건에서 오랫동안 기능적이고 안정적으로 유지되도록 합니다.

 렌즈, 라이트 가이드 및 조명 커버 외에도 이 소재는 내 하중 핸들, 크랭크, 노브 및 레버와 같은 다양한 고용량, 소형 부품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입니다. 구조용 브래킷, 스냅핏 및 패스너; 및 소비재 포장.


3D Systems의 재료 공학 및 개발 수석 부사장인 Dr. Edwin Hortelano 는 "3D 프린팅은 투명 부품을 생산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며 Figure 4 Tough Clear의 도입으로 고객에게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Figure 4 플랫폼은 사용하기 쉽고 초고속 생산을 가능하게 합니다. 새로운 Figure 4 Tough Clear 소재로 고객은 장기적인 안정성을 위해 설계된 생산 등급 소재를 갖게 되었습니다. Figure 4 하드웨어 솔루션과 심도 있는 재료 및 응용 분야 전문성의 결합을 통해 고객은 혁신을 가속화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 팔걸이는 새로운 DuraForm PAx Black 소재를 사용하여 3D Systems의 SLS 380 3D 프린터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SLS 분말은 더 빠른 빌드 주기를 위해 저온에서 인쇄하며 증기 호닝은 사출 성형 플라스틱과 거의 구별할 수 없습니다.


DuraForm PAx Black은 사출 성형에 필적하는 재료 특성을 제공합니다. DuraForm PAx Black은 선택적 레이저 소결(SLS) 프린터와 함께 사용하기 위한 3D Systems의 새로운 개방형 재료 포트폴리오의 최신 제품입니다. 최근에 발표된 DuraForm PAx Natural 과 마찬가지로 이 소재는 사출 성형 플라스틱과 유사한 특성을 가지며 모든 방향에서 높은 파단 신율과 함께 높은 내충격성을 특징으로 합니다. DuraForm PAx Black은 제조업체에 관계없이 시중에서 판매되는 모든 SLS(선택적 레이저 소결) 프린터와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기존 생산 워크플로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티그의 재료의 기계적 특성은 높은 충격과 높은 인성을 요구하는 인클로저, 리빙 힌지, 액체 저장소 및 인클로저, 거친 환경의 덕트, 보조기, 도구 핸들, 부목 및 버팀대와 같은 응용 분야를 위한 견고하고 가벼운 생산 등급 부품의 제조를 용이하게 합니다. DuraForm PAx Black의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저온 인쇄(예: 120°C)로 인쇄 및 후가공의 효율성 향상
  • 기계적 특성 및 색상에 대해 실내에서 5년 이상의 매우 인상적인 장기 안정성 등급
  • 부품 후처리에 증기 호닝을 사용하면 다른 나일론 소재(예: PA-11 및 PA-12)보다 항복 능력에서 연신율을 높이고 사출 성형 부품과 거의 구별할 수 없는 광택 있고 매끄러운 마감을 제공합니다.
  • 높은 재사용률(30% 재생률 권장)은 낭비를 줄이고 생산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