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금속 3D 프린팅 및 English Racing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

오레곤의 잉글리시 레이싱 팀은 미쓰비시 에보 경주 용 자동차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일단 튜닝하면 오일 압력이 즉시 너무 높아져 엔진 고장이 발생했습니다. 그들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었지만 주조 부품을 만드는 것은 예산에 비해 너무 비쌌습니다. 혁신적인 새 솔루션 인 금속 3D 프린터을 보유한 Metal Technologies Inc (MTI)를 발견하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도르래는 일반적으로 몰드, 몰드를 생산하기 위한 툴링, 상당한 양의 리드 타임과 엄청난 돈이 필요한 주조 부품이었습니다. 


이 부분을 2 년 넘게 제작하는데 실패했지만 2014 년 초에 MTI를 발견했을 때 3D 프린팅을 위한 설계 데이터를 신속하게 준비하고 금속 3D프린터에서 부품을 생산할 수있었습니다. 초기 작업 프로토 타입은 인쇄하는 데 5 시간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3 일 만에 그 부품은 Mitsubishi Evo 경주 용 자동차에 설치되어 트랙에서 실행되었습니다. 부품은 완벽하게 작동하여 오일 압력을 안전한 수준으로 낮추고 차량이 동급의 속도 기록을 세울 수 있도록했습니다. 


“부품을 프린팅함으로써 기존 방법으로는 불가능했던 기능과 설계 매개 변수도 포함 할 수있었습니다. 부품 복잡성과 제조 속도 및 비용의 매트릭스에서 금속 3D프린터를 사용하면 고객을 위해 이러한 격차를 해소 할 수 있습니다.”  

English Racing은 다른 제조 공정에 비해 수천 달러와 상당한 시간을 절약합니다. 


MTI English 레이싱